본문 바로가기

달맞이꽃 이야기

국산 먹고 바르는 프리미엄 달맞이꽃 종자유


피부와여성 건강에 좋다고 잘 알려진 GLA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달맞이꽃 종자유

 

먹고 바르면서 피부를 보호해주세요.

또, 권장량(하루 3g~4g, 한스푼)으로 여성들에게 활력을 찾아드립니다

 

 

감마리놀렌산을 알아보려면 우선 리놀렌산부터 알아야 하겠습니다.

 

1, 리놀렌산이란
세 개의 이중 결합을 가지는 불포화 지방산. 아마인유 따위의 식물성 기름에서만 볼 수 있으며, 특히 글리세린 에스테르로서 건성유(乾性油)의 주성분을 이룬다고 합니다.

-출처 : 다음 어학 사전

 

그럼 '감마'가 더 붙은 리놀렌산은?

 

2, 감마리놀렌산이란
리놀레산이 체내에 흡수되어 여러 가지 화합물로 변화되어 가는 최초의 합성물질이다.
리놀레산은 체내에 들어가면 인체 내에서 효소의 촉매작용을 받아 감마리놀렌산으로 전환된 후 디호모 감마리놀렌산(dihomogamma-liolenic acid)에서 아라키도닉산(arachidonic acid)으로 변화한다.
이때 디호모 감마리놀렌산과 아라키도닉산으로 분리된 곳에서 프로스타글란딘이 합성된다.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 6 지방산의 일종으로 인체 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출처 : [N 지식백과] 감마리놀렌산 [Gamma Linolenic acid] (두산백과)

 

 

 

3, 결론


1, 식물성 기름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렌산이 체내에 흡수
2, 체내에서 감마리놀렌산으로 전환
3, 감마리놀렌산은 체내에서 생성이 안되 식품으로 섭취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봄내원농산 생달맞이꽃종자유 180ml
 

 

 

4, 함량
그럼 국산 달맞이꽃씨 100%로 볶지 않고 짠 강원도 봄내원농산의 달맞이꽃 좋자유의 감마리놀렌산 함량은?
달맞이꽃 종자유의 총 지방량은 24.6%이며 감마리놀렌산이 8.9%, 리놀렌산이 75.4%로 분석되고 있다고 합니다.

 

 

 

5, 주의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달맞이꽃 종자유는 국산과 수입산으로 크게 나뉩니다.
국산은 볶은 것과 볶찌 않고 짠 기름으로 나뉘고요.
그럼 왜 볶아서 짜지 않냐고요?
기름을 짜서 판매하는 입장에선 볶을수록 기름양도 많고 고소해서 맛도 좋아집니다.
다만 볶을 경우 벤조피렌 발생이나 영양소 파괴가 생기는데요.
몸 건강을 위해서 드시는데 양 좀 더나와서 이문을 더 남기는 거 보다는 건강한 기름을 공급하고자 볶지 않고 짜고 있답니다.
그래서 기름이 검거나 갈색이 아니고 투명한 노란색을 띕니다.

저희 봄내원농산의 달맞이꽃종자유 기름은 볶지않고 국산 씨만으로 매일 짜는 아주 신선한 기름입니다.
쇼핑몰, 블로그등에 사용해주신 고객분들의 많은 후기도 올라와 있습니다.

 

 

 


6, 효능
많은 분들께서 달맞이꽃 종자유 효능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물어주시는데요.
달마징꽃 종자유의 효능은 TV 방송이나 인터넷등에 다양하게 나와 있답니다.
식물성 유지 제조업자의 경우 효과 효능 등 치료 상담은 불가한점 너그러이 이해부탁드립니다.
간혹 효능이나 사용 후 치료가 되었다는 등의 얘기를 하는 곳이 있다면 의료사업자인지부터 꼼꼼히 점검 해봐야 하실 수도 있답니다.

 

 

 


7, 판매처
봄내원농산
전화상담 강원033)241-4937
쇼핑몰  -  봄내원농산 바로가기>